#나이팅게일선서식 Photos and Videos

6,763 Posts

Related Hashtags:

Top Posts

어제까지 자퇴생각했다 심오하게ㅎ #간호학과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준비 #11 /2

나이팅게일 선서식 까지 마무리 이젠 진짜 #실습  ... 메엥 ㅠㅠ 🔥🔥🔥 #간호학과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 #청주대 

#나이팅게일선서식  언니 꿈에 더 다가간날💕 젤이뻤다. 인정하기싫지만ㅎ

드디어 끝😊😊 축하해주신분들 감사드려요💓

나는 일생을 의롭게 살며, 전문 간호직에 최선을 다할 것을 하나님과 여러분 앞에 선서합니다.

꽃디자인에 감성이야기를 담다 by IDAM #아주대학교  #간호학과  #나이팅게일선서식  미니꽃다발로만 찾아요 ~ㅠ . 예약에서 바로 매장으로 오시는 분들까지 이제 마치고 그 와중에 요거 하나 달랑 찍었네요 ㅎㅎ . 이제 오늘의 아침 점심 저녁밥을 동시에 먹을 차례네요 ㅋㅋㅋ . #flowers  #f ...

#나이팅게일선서식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

🤗🤗즐거웠다!😋 #나이팅게일선서식  #간호학과  #간호사  #실습 

나이팅게일 선서식 끝!😊 일주일동안 고생했지만 뿌듯하당 🏥 딸내미 기살려주려고 와따 큰 꽃바구니 사다준 엄마, 언니 그리고 규리언니,민경이가 준 꽃 목걸이도 너무너무 예뻐 정말 감사해요~❣ 다들 고생많았당 사...사.. 는동안 열심히 버시오😑

꽃디자인에 감성이야기를 담다 by IDAM #아주대학교  #간호학과  #나이팅게일선서식  미니꽃다발로만 찾아요 ~ㅠ . 예약에서 바로 매장으로 오시는 분들까지 이제 마치고 그 와중에 요거 하나 달랑 찍었네요 ㅎㅎ . 이제 오늘의 아침 점심 저녁밥을 동시에 먹을 차례네요 ㅋㅋㅋ . #flowers  #f ...

2017.11.20 10월 11월 너무나 빠르게 지나가 버렸쥬~~~ ㅠ 나선식 이후로 더 빠른거같은 시간 😂 이제 진짜 한달 뒤에 22살..‼️ 이번 2018년은 특별하게 해가 가장 먼저 뜨는 나라인 동티모르에서 1월1일을 보내게됐다 ! 가서 봉사도 열심히하고 좋은 경험 쌓고오구싶다 ㅎㅎㅎ 마지막은 어...

^^77 똑똑한 간호사가 되자 경아야❤️ 그치만 웬만하면 간호길 걷지말자❤️ ㅤ ㅤ ㅤ ㅤ 완죠니 일당백..b 경아가 친구들꺼까지 챙겨줬당💓 실습때문에 고생 고생하다 오늘 겨우 만난거 실화..? #나선식  #나이팅게일선서식  #선물스타그램  #수첩  #흰양말  #볼펜  #의료용가위  #고마워  #간호학과  #탈간호  #...

나선식은 힘든 것🤦🏻‍♀️ . . . #나이팅게일선서식  #동기들  #내가제일  #축하한다  #🎉  #171115 

1학년때는 멀게만느껴졌는데 이제 3학년대표로 앞에서고.. 내년에는 내차례구나.. 시간이 넘나빠르다💃🏻💃🏻💃🏻 . . . . . #daily  #간호학과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  #송사  #송사리  #널스타그램  #3학년  #22  #instagood  #ootd 

❤💑 너무늦은 이야기이긴하지만 안올릴수없을만큼 소중한 나이팅게일선서식, 그리고 3번째 휴가였습니당👍 사진에는 없어도 제 나선식을 위해서 축하해주시고 선물준비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려요❤ 큰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겸손하게 배우겠습니다아😶 그리고 항상 고마운 훈조야 늘 행복하게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이제야 올리는 나선식♡ 처음에는 자퇴할거야, 나랑 안맞아를 입에 달고 살았는데 선서식을 가슴에 세기며 선서 했더니 이제서야 간호학과 학생으로서의 뿌듯함이 느껴지는것 같다! 모두들 축하합니다!! 그리고 정말 뜻하지않게 정말정말 많은 축하와 선물....진짜 감동이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7.11...

#첫줄  나도 실습복 입은 사진 올리고싶었어☺️ 다들 센터 나에게 양보해^^ +상윤 #23  #대학생  #간호학과  #실습복  #실습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이팅게일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selca 

➰잊지못할 꽃들➰

선배님들의 나선식 그리고 처음 참석한 홈커밍데이 🏥 나는 아직 한~~참 남았지만 괜히 내 기분이 이상했던 😭 선배님들 위해 준비한 공연들도 잘 마쳤고! 의미있던 하루였다 4학년 선배님들 다시 한번 축하드려용 멋져요❤️ . . . . . . #간호학과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  #홈커밍데이  #셀스타그램 ...

⭐️일일 스태프⭐️ . . . #나이팅게일선서식  #일일  #스태프 

졸업식같았던 나선식 꾹쁘니들과 1학년의 공연으로 텐션 올리고!! 선물이랑 꽃 가득 안고 자랑하며 포토타임으로 행복한 하루였다👏🏻👏🏻👏🏻 이렇게 꽃 많이 받을줄 생각 못했는데 혼자 한아름 안고있으니 완전 좋았다❣️ 선물도 가득..❤️ 종이가방 안에도 간식이 잔뜩..👍🏻 챙겨주신 많은 분들 ...

좋아하는사람과 좋은날 좋은사람이찍어준 좋은사진 . . . #20  #21  #rucy  #20170604 ~ing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  #실습복  #꽃다발  #간호학과  #SN  #좋은날  #좋아하는사람  #좋은사진  #인생샷  #고마워  #좋아요  #👍 

선배님들의 나선식 ➰➰💗 나선식 가는 길에 단풍나무가 너무 이쁘길래ღ(⸝ᵕᴗᵕ⸝⸝)ღ 나의 니또선배님께 꽃도 전달해드리구 꾹합창도 성공적으로 해내고 홈커밍데이까지 완벽한 하루 ✔️ 아침에 일어나는게 정말 힘들었지만 그만큼 뿌듯했던 하루희희 .. 😋 내 나선식도 이제 2년나마따. 소름. #간호학과  #...

#간호학과  #나선식  #나이팅게일선서식 #졸업  축하해준 후배들, 선배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준비해준 꾹도 짱짱 한층 더 졸업과 국시에 가까워진 기분....? 대학공부 열시미 했더니 상도 받아본다 😙😙 집가는 길에 도갱 @sally01eo  이랑 사랑의 장미꽃도 주고받음ㅋㅋㅋㅋ

나이팅게일 선서식💐 괜히 나도 눈물 찔끔💧 . . . 내 동생 민경이 짜란해💕 못난 언니랑 같이 일하느랴 고생 많았어요😭💦 . . . .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  #간호학과  #nursing  #가람  #안녕  #💦  #예비간호사  #축하드려요  #16학번  #부대개방행사  #못감  #곰신  #😭 

#171117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  #간호학과  #고생시작  . . 15가 16사이에 낑겨서 드디어 했슴니당,,🤘🏻😎 축하해주신 분들 너무 고맙꾸 〰️ 선물 주신 것들 잘쓰고 잘먹고 잘간직하겠습니댜😍

。゚( ゚இ‸இ゚+)゚。 호명된 한 명 한 명, 명찰을 달아주고 촛불을 밝히는 모습을 보는데 교육훈련 끝낸 내 모습이 상상갔다. 감정이입하다가 목이메인 엉뚱한 나란아이. 졸업식때는 내가 꼭 만들어줄게💐❤️ . . #축하해  #나이팅게일선서식  #나선식  #간호사  #사명감  #일상 

Popular Hastags